제목 동물인형 정신병원.. / 강의 듣다 쉬실때 잠깐씩 해보세요…(- -0)…

  • 날짜
    2017.03.11
  • 작성자
    최유석
  • 조회수
    193
  • 태그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동물 모양의 봉제인형을 의사가 되어 완치를 공략하는컨셉의 게임입니다.


정신과 상담, 약물 치료, 그림 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 중 환자에 따라 적합한 치료법과 순서를 맞혀가는 방식으로 엔딩을 볼수 있죠.


치료 방법은 환자별로 다르게 제시되며, 치료 진행 상황에 따라서도 치료법을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달라집니다. 이때 선택지의 하단에 항상 있는 ‘박사의 진료조언’을 보면 치료과정에 대한 힌트를 제시받을 수 있다. 치료가 진행됨에 따라 진료표 상단에 호전되는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전도가 초록색으로 꽉 차게 되면 환자는 퇴원하며, 반면 적절하지 못한 치료로 인해 호전도가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이 동물인형은 마약, 자존감 부족 , 강박, 자폐 , 성적학대, 애정결핍 을 상징합니다.


이 플레시 게임을 말도 안되게 대학교 자유 게시판에 올린 이유는 인형들이 나타내는 증상의 반응특징이

위 정신질환에 나오는 특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어서 입니다.


그리고 치료를 열심히 한다고 해서 인형들이 항상 좋아지는 것도 아니고요…


 


시작 하실때 한국어 국기 누르고 시작하면 한국어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번역기 수준이라 영문으로 하시는게 더 좋을때도 있습니다.

 

 http://www.parapluesch.de/whiskystore/test.htm 

 

링크 누르시면 플레이 하실 수 있어요.

 

 

 

 

 

인쇄하기 글목록

  1. 컴터로만 되나봐요. 함 해볼랬더니~^^
  2. 처음엔 뭔가 했는데 하다보니 신기하네요~
  3. 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꼭 해봐야겠어요 ~^^
  4. 생각보다 어렵네요..ㅜㅠ 시간가는줄모르고 했어요ㅎㅎ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