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노래 들으며 쉬어 가세요

  • 날짜
    2019.10.02
  • 작성자
    주리애
  • 조회수
    203
  • 태그

 

 

태풍이 올라와서 내일까지도 계속 비 올거라고 하지요?

 

비 오는 날엔

비 관련 노래를 들어야 하는데

오늘이 수요일이니까

-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

… 이거 너무 옛날 노래??

 

 

그러면,

- 비 오는 날의 수채화 (강인원. 권인하. 김현식)

ㅋㅋ

이것도 옛날 노래죠??

 

그래서, 다른 노래 띄워봅니다.

 

뮤비에서 서울 풍경을 참 이쁘게 잡아주고 있어요.

출연하는 남자 배우도 멋있네, 했더니

어떻게 현빈을 몰라보냐고 하더라구요.

 

아. 몰랐습니다.

 

 

어제 퇴근하는데 길 참 막히더라구요.

멍청하게 차에 앉아 있었는데,

오늘 아침 저 뮤비 보면서는,

우리나라 참 예쁘다. 생각했어요.

 

 

이제 조금 있으면 중간고사죠?

 

마음에 너무 부담 갖지 말고,

그냥 하나씩 해 나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세요.

 

즐길 수 있음 더 좋지만,

그게 아니라 하더라도,

피하지 않고 그 자리에 서 있기만 한다면

그것으로 충분해요~!!

 

 

중간고사 지나면, 중요 문턱은 다 넘은 거니까,

그걸 잘 넘겨보아요~~!!

 

인쇄하기 글목록

  1. 교수님... ! 아, 저도 몰랐습니다... 서울이란 도시, 멋지네요... ^^; 고맙습니다. 잠시나마 휴식이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 김동률 이라 더 좋았습니다 ! 그리고...그 자리에 서 있는것 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말씀에 많은 위안을 받습니다. 고맙습니다!!!
    • 재영씨도 김동률 좋아하는군요~!! 음악 취향 같아서 더 반가워용~~!!
      • 저도 교수님이 조금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 ^^ 고맙습니다.
  2. 노래 들으며 커피 한 잔과 조용히 내리고 있는 비를 바라보며 잠시 힐링했습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3. 시험만 없으면 더 할 수 없는 좋은 학교 생활이 될텐데요..........-,.-;; 음악 고맙습니다~
  4. 오랫만에(?) 현빈 얼굴도 보고 무엇보다 김동률 노래 좋아하는데 교수님 덕분에 힐링했습니다. 그리고 중간고사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깨우칠 수 있었습니다. ㅜㅜ
  5. 쫓기는 기분이 음악으로 편안해짐을 느낍니다~가족만 챙겨야해서 우울한?마음이었는데,챙김을 받는 기분! 너무 감사합니다.
  6. 교수님이 노래들어보라고 올려주신건데 저도모르게 멈춰있는 현빈의 옆모습을 넋놓고 한참을 봤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교수님~
  7. 김동률님 전람회때부터 팬입니다..목소리가 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교수님!
  8. 네, 모두들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편안한 마음으로 10월을 즐겨보아요. 시험도, 노래도, 현빈 옆모습두요~!!
    • 지성에 마음까지 따뜻하신 교수님 ~ 감사합니다. 참 , 저 눈 동그란 모습이 교수님 닮았다는 소리 들었어요 ^^
  9. 우왕~ 현빈 만세~~!!! 시험도, 과제도...ㅋㅋ 그리고 짧은 가을도 만끽하겠습니다~!
  10. 삭제되었습니다
  11. 교수님♡ 현빈입니다 현빈♡♡ 김동률의 음악도 음색도 참 좋아하지만, 이 노래와 뮤비가 처음 공개 됐을 때의 두근거림은 아직도 남아있답니다,! ㅎㅎ 서늘해진 바람과 클라우디데이에 어울리게 아무래도 오늘은 김동률로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아!
  12. 우와.. 현빈의 우수에 찬 눈빛,,감미로운 김동률의 목소리 .. 오랜만에 10월 가을 감성에 푸욱 빠져보았습니다~~교수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마음 한가득 충전하고 다시 제 자리에서 단단하게 서있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
  13. 영상 초반에 남녀 풍경이 한난대비처럼 색 온도 차이가 있다가 노래의 중반에 이르러 교차되며 하루의 시간이 같아지고 환한 빛으로 마무리 되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기억의 습작 노래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잔잔하게 시작하다 호소력 짙고 다양한 음율로 마무리 되는 진행이 비슷하게 느껴져 처음 듣는데도 좋네요~ 첫 시험이 아닌데도 여전히 자리에 서 있는 것이 아직 즐겁진 않고 무겁습니다ㅎㅎ 교수님의 글과 공유해 주신 노래에 잠시 마음 편히 내려 놓고 감상에 젖었다가 다시 공부하러 갑니다, 요즘 일교차가 심한데 마음은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교수님!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