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트라우마 워크숍/학술대회

  • 날짜
    2018.10.02
  • 작성자
    박건
  • 조회수
    445
  • 태그

안녕하세요? 4학년 과대 박건입니다.

혹시 드라마치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워크숍이 있어서 전파를 드립니다.

전파할 내용은 11월 3일(토)에 진행될 예정인 트라우마 워크숍/학술대회 관련 자료입니다.

해당 파일은 첨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학우분들은 신청하셔서 함께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지금 드라마치료 과목을 강의해 주시는 박진경 교수님께서 

워크숍 홍보자료와 자료집의 일부를 공유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관심이 있어서 워크숍/ 학술대회 신청하실 분은

소속 칸에 한양사이버대학교 라고 쓰셔서 학생 할인된 가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교수님께서 대학생 할인으로 만들어 두었으니, 소속에 한양사이버대 라고 써 주시면 됩니다.

소속을 다른 것으로 쓰시면 할인이 안되니 주의하시구요. 

 

외국인 치료사의 진행으로 실제 임상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부분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자료들은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http://m.catholi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53 

=> 관심있으신 분들은 교수님께서 추가로 링크해 주신 워크숍 진행 자료도 확인 해 주세요~!!

인쇄하기 글목록

  1. 건씨, 좋은 자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드라마치료나 무용동작치료 등에 대해 우리 미술치료 공부하는 사람들도 좀더 가깝게 알면 좋겠어요. 미술치료가 아무래도 몸 움직임이 적은 정적인 치료라서, 몸을 사용하는 마음의 치료를 아는 것이 도움될 것 같아요.
  2.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3. 바쁘실텐데 좋은정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 소중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시간될것 같아요^^
  5.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6. 한번 꼭 참석해 보고 싶네요^^
  7. 드라마 참여 수업시간에 몸을 움직이며 표연할때 제 안에서 차오르던 기쁘고 숨차던 역동이 떠오릅니다~ 평상시 제 자신이 얼마나 제한적으로 몸을 쓰고 공간사용을 하는지 깨닫게되어 요즘엔 하늘을 향해 두팔도 벌려보고 땅도 짚어보기도 하며 몸도 공간도 충분히 쓰려 합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느껴 보고 싶은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8.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